트래빗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오픈잇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오픈잇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회원"에게 유선 및 무선통신망 등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라 함은 유선 및 무선통신망 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인 (주)오픈잇 및 그 관계회사를 의미합니다.

②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타 플랫폼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되는 모바일 서비스, 고객지원, 정보제공 기타 이에 부수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회사"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기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단말기의 명의자를 "회원"으로 간주합니다.

④ "가입"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⑤ "단말기"라 함은 트래빗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스마트 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말합니다.

⑥ "개인정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기록, 이미지 등 그 형식을 불문하고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⑦ "마일리지"라 함은 서비스내에 현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재화입니다.

⑨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 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오픈마켓" 내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판매 페이지, "회사"의 홈페이지 (openit.co.kr)또는 "회사"가 지정하는 "서비스" 내 설정, 도움말 영역 등에 게시하여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① 상호

② 영업소 소재지 주소(회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한다) 및 전자우편주소

③ 개인정보 처리방침

④ 서비스 이용약관


제 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 구동 화면, "회사"의 홈페이지 "서비스" 내 설정, 도움말 등 "회사"가 지정하는 영역 등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전자우편, 쪽지, LMS/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기타 전자적 수단 또는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란을 이용하여 통지 또는 공지합니다.

④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적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 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6조 (이용 신청 및 방법)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는 본 약관을 읽고 그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써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본 약관에 따른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반드시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타인 소유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있거나 “마일리지”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삭제되는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추후 타인 소유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도용한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디바이스로의 "서비스"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환급이나 데이터복구 없이 이용 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 이용 신청을 한 경우, 신청을 거부할만한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신청이 접수된 순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제6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신청자가 이전에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의 자격을 상실하거나 또는 제한된 기록이 있는 경우

3. 제3자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요금을 결제하거나 결제한 기록이 있는 경우

4.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5. 그 밖에 제1호 내지 제6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 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8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 및 관리를 위하여 필요한 계정, 단말기 정보 등의 개인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 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서비스" 내 관리페이지나 "회사"의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변경된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①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다만,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개인정보의 유효기간을 달리 설정하는 경우, "회사"는 설정된 기간에 따라 "회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처리합니다.


제 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④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만약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소멸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기재,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3.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4.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무력화하거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이용하는 행위

6. "서비스" 내 버그를 악용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기록, 아이템 등을 취득하는 행위

7.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활동을 하는 행위

8. "회원" 계정을 타인과 거래하거나 계정 내 캐쉬,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

9.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0.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1.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본 약관, 운영정책,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본인 소유의 휴대전화, 태블릿PC, 기타 모바일 기기를 타인에게 교부, 대여하여서는 아니 되며,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본인 소유의 단말기가 타인에게 교부, 대여, 분실됨에 따라 발생하는 일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각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여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⑤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디바이스의 특성 및 "회원"의 이용 편의를 고려하여 "회원"에게 임의의 숫자와 문자 등으로 조합된 ID를 발급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⑦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⑧ 회원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① "서비스"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별도의 안내가 없는 경우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제공시간 등에 제한을 두어야 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 "서비스"의 제공시간을 제한 또는 변경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내용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4.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5.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 필요성에 의하여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사"는 "회원"에게 기대수익의 상실,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수익의 상실 또는 기타 무료로 제공된 "서비스"의 수정, 중단, 변경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홈페이지, "오픈마켓" 내 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판매 페이지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① 상호

② 서비스명칭

③ 이용등급(각 오픈마켓의 이용등급 정책에 따름)

④ 제작연월일(업데이트 된 경우 업데이트일)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 14조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LMS/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을 통하여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내 배너, PPL, 무료충전소(오퍼월) 등을 통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 해당 광고는 제3자가 제공하는 영역,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으며,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는 해당 페이지의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이용상품)

① "회사"는 "회원"이 별도 비용지급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하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새로운 "유료서비스"를 출시 할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의 이용금액 조정이나 "유료서비스" 내용 변경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회원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페이지상의 메뉴를 이용해 "회원탈퇴" 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탈퇴 완료 시 "회원"의 이용 정보(회원프로필, 주행데이터, 친구관계)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이 본인으로 확인되는 경우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원탈퇴“ 시, 적립된 마일리지 및 운동 기록은 모두 소멸 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정 신규 생성 시에도 데이터를 이관 또는 복구해 드리지 않으므로 탈퇴 시, 반드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④ 당사는 계정 공유, 계정 도용, 부정사용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삭제된 회원의 계정 정보와 마일리지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조건)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향후 유료서비스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무선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회원이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18조 (마일리지 적립)

① 마일리지는 본인인증을 완료한 하나의 계정 만을 통해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계정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할 경우 기존 계정의 본인인증정보는 초기화되며 기존에 적립된 마일리지는 새로운 계정으로 승계되지 않습니다.

② 한사람이 하루에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량은 제한되어있으며 제한 기준은 회사에서 약관 공지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적립된 마일리지 내역은 서비스의 나의 마일리지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마일리지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마일리지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에너지 및 마일리지 적립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걷기 : 걸음수에따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2. 모빌리티 이동 : 개인용 모빌리티 이동거리에 따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3. 각종 이벤트 및 미션 : 관광명소 방문, 친구초청, 등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수행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4. 광고보기 : 리워드 광고를 통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⑦ 마일리지 적립 방법과 적립 양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제휴 콘텐츠의 이용)

① 회원은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서비스 내 제휴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② 제휴 콘텐츠의 내용은 다른 회사와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휴 콘텐츠의 이용, 구매금액은 제휴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이 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③ 커피, 편의점 등 현장에서 사용되는 제휴 콘텐츠의 경우 회사가 회원의 모바일 기기로 해당 바코드를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③ 서비스 내에서 마일리지로 구매하신 콘텐츠 혹은 상품은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④ 제휴 콘텐츠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소재가 제휴된 업체 측에 있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마일리지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은 회사에 오류를 명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정정요구와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마일리지가 잘못 적립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으며, 부당한 방법에 의해 적립된 에너지와 마일리지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③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등 부정한 방법으로 광고를 시청하지 않거나 시청한 광고 이상으로 마일리지를 적립하신 경우, 부정 적립이 되어 그 마일리지는 0으로 정정됩니다.

④ 회사와 광고주 간의 거래 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마일리지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간 사용되지 않은 마일리지는 차례로 소멸됩니다.


제 21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사"가 무료로 제공 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2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특히, "다운로드 형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회원"의 기기변경, 번호변경, 어플리케이션의 삭제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 등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플랫폼 서비스"에 회원 가입하지 않고 기기 또는 번호를 변경하거나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여 데이터 손실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캐릭터, 경험치, 아이템 등의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원"은 각 "오픈마켓"에 표시 공지되어 있는 안내 사항, "회사"의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위한 기술적 사항, 가격, 주의사항 등을 주의 깊게 살펴 보신 후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각 "오픈마켓"에 표시 또는 공지된 바에 따라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용에 적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해당 "회원"에게 발생한 이용장애 등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하자 또는 버그가 없다거나 특정한 목적에 부합한다거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을 이용자에게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 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자 : 2024년 3월 4일